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춘천 레고랜드 & 남이섬

[남이섬] 카카오T 앱 설치하고 33% 주차요금 할인받는 방법

by 뽀개기주인장 2023. 8. 12.

 

조금의 수고스러움으로 남이섬 주차장에서 2천 원을 자동으로 할인받는 방법인 카카오T 앱 설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남이섬뿐만 아니라 카카오T 주차 패스 아이콘이 있는 주차장에서 주차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기에 카카오T 앱을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설치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출발해 볼까요?

1. 카카오T 앱을 설치합니다.

   카카오T를 검색하면 아래의 아이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를 눌러줍니다.

2. 카카오T 앱을 실행합니다. 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첫 화면에서 권한 허용을 합니다.

   확인을 누르시고 필수사항에 대한 허용을 동의하는 화면이 나오시면 동의(허용)를 하시면 됩니다.

 

4. 카카오T 앱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시작하기를 누른 후 카카오T 서비스 사용을 위한 개인정보 전달에 대한 동의를 해야 합니다.

  전체 동의하기 클릭 후 동의하고 계속하기 버튼이 활성화되면 클릭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5. 휴대폰 번호 인증하기

    처음 로그인하는 경우에는 휴대폰 번호 인증을 실행하는군요. 확인을 누르시고 인증합니다.

6. 추가 동의가 필요하다네요. 동의를 많이 요구하는군요.

 

7. 드디어 홈 화면에 들어왔습니다. 주차 버튼을 찾아서 클릭해 줍니다.

 

8. 추가 동의가 필요하다네요. 

    뭔 놈의 동의가 이렇게 많은지...

 

 

9. 해운대로 지도를 옮겨서 검색해 보니 여러 주차장이 제휴 등록되어 있군요.

     오른쪽 상단의 주차패스를 클릭해 줍니다.

 

10. 차량 등록을 해줍니다. 차량 등록을 해야 제휴된 주차장에 입차 시 등록 메시지가 발송된다고 하네요.

 

11. 차량 번호를 입력한 후 동의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그 후 차량 인증을 진행합니다.

 

 

12. 제발 ㅠㅠ 또 동의해야 하는군요. 내 차 관리 서비스에 연결되어야 한다고 하네요.

13.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까지 마치고 나면 내 차량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맞으면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14. 거의 다 왔습니다. 이제 자동 결제될 수 있도록 결제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변경을 클릭하여 아래 결제 방법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등록합니다.

  •     카카오T 포인트 
  •     신용 / 체크카드
  •     휴대폰

주의사항으로, 선택된 결제 수단은 서비스를 해지할 때까지 변경이 불가하다고 되어있습니다. 다만 주차 중인 상태에서 해당 주차 건에 한하여 카카오T 앱에 등록된 다른 결제 수단이 선택 가능하다고 합니다.

 

15. 결제 방법을 설정하고 등록에 동의함을 체크하시면 "주차패스 등록하기"가 활성화됩니다.

     클릭하시면 주차패스 등록이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T 주차패스 가입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남이섬뿐만 아니라 전국에 많은 주차장이 제휴를 맺고 있으니 가입하시면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남이섬 주차 정보와 여행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남이섬] 무료 주차부터 주차의 모든 것

 

[남이섬] 무료 주차부터 주차의 모든 것

더보기 폭염이 이어지는 무더운 8월 남이섬을 다녀왔는데요. 목적지는 레고랜드였지만 제가 사는 곳에서는 너무나도 먼 곳이기에 자주 갈 수 없는 곳이라 하루 일찍 출발하여 남이섬도 여행지

ppogaegi.tistory.com

 

 

 

[남이섬] 꿀팁 여행 정보

 

[남이섬] 꿀팁 여행 정보

주차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면 절반은 성공!!! 이제 매표소로 향해볼까요? 매표소는 아래 사진의 표시된 큰 타워 옆에 가면 있는데요, 타워가 높이 솟아있어 매표소를 찾기는 상당히 수

ppogaeg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