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춘천 레고랜드 & 남이섬

[레고랜드] 안보고 가면 후회할 놀이 기구!!!

by 뽀개기주인장 2023. 8. 25.

 

레고 랜드 코리아 에서 가장 인기 있고 재미있는 놀이기구 (어른 또는 조금 큰 아이 기준입니다) 대방출!!!

 

놀이동산에 가시면 가장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가장 먼저 공략하게 되는데요, 사실 레고랜드가 5세~12세들이 가장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놀이기구로 구성되어 있다 보니 사실 큰 아이들이나 어른들에게 공포심이 느껴질 만한 익사이팅한 놀이기구는 없는 게 사실입니다.

 

레고랜드가 레고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공간이라 레고에 진심인 아이는 어디에서도 행복하겠지만 같이 온 어른들과 어쩔 수 없이 따라온 큰 애들도 어떻게든 즐겨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온통 보이는 레고 속에서도 나름대로 재미가 있는 것들이 있으니 지금부터 알아보시죠. 고고고!!!

 

일단 놀이기구를 효율적으로 즐기시기 위해서는 레고랜드 코리아 앱을 다운로드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놀이기구마다 당일 운행 시간이 다르고, 대기 시간도 알 수 있으며, 티켓도 등록할 수 있고, 특히 처음 오실 때 내가 현재 어디에 있는지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레고랜드 코리아" 또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검색하시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코리아-어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앱 설치

 

남들보다 하나라도 더 타려면 일찍 출석하는 수밖에 없죠.

일단 10시에 입장하시면 뜁니다. 어디를 향하던지 남들 뛰면 같이 뜁니다^^

 

 

 

 

어떤 놀이기구를 먼저 공략할 지 알아볼까요?

 

[웨이브 레이서]

레고 시티에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보트를 타고 보트의 방향타를 핸들의 방향을 바꾸면서 안쪽으로 들어왔다가 바깥으로 확 멀어지며 보트를 타는 놀이기구입니다.

나름대로 재미가 있는데요, 갑자기 핸들을 확 꺾어야 더욱더 재미가 있습니다.

중간중간 물 폭탄도 터지니 피해 가면서 즐기시면 되는데요 타다 보면 1회 운행 시간이 짧게 느껴지는 놀이기구입니다.

아무래도 물살을 가르는 재미가 있다 보니 모두들 좋아하고 여름에 특히 추천해 드립니다.

웨이브-레이서
웨이브-레이서

 

[스플래쉬 배틀]

해적의 바다에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여름을 위한 게임입니다. 겨울은 장담 못 드립니다.(ㅡㅡ;;)

명실상부 레고랜드 최고의 게임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한번 맛보면 쉽게 끊을 수 없는 중독의 맛!!! 여름 최고의 게임!!! 바로 물총 싸움 되겠습니다.^^

 

저는 물총을 돌리다 돌리다 엄지손가락에 물집이 잡혔습니다. ㅋㅋ

해적선을 타면 각자 앞에 물총이 하나씩 있는데요 오른손으로 물총의 펌프를 돌리면 물이 나오게 됩니다.

해적선은 꼬불꼬불 루트를 따라서 돌게 되는데요, 이때 다른 해적선과의 불가피한 만남도 있고 또한 육지에서도 해적선을 노리는 무시무시한 적군들이 있습니다.

 

만나면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그냥 쏴야 합니다!!! 옷이 다 젖는 건 각오하시고 내가 젖으면 너도 젖는다는 각오로 계속 물을 맞더라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쏴야 합니다 ㅋㅋ

 

해적 기지로부터 나오고 있는데요 긴장되는 순간이군요. 이번엔 덜 맞아야 할 텐데...

스플래쉬-배틀-출발
스플래쉬 배틀 출발!!!

 

다른 해적선과 만났네요. 공격하라!!!

 

다른 해적선을 만나 서로 공격하는 해적들

 

 해적선에서 치명적인 공격을 당해 흠뻑 젖은 해적들이 복수심에 불타올라 육지로 올라와서 지나가는 다른 해적선을 공격하는군요. 전투력이 꺾이지 않은 모습이 멋집니다!!!

스플래쉬-배틀-육상-공격
복수심에 육지에서 공격하는 해적들

 

승리했을 때 느껴지는 희열과 더불어 아주 단순하게 재밌기에 시간이 아주 잘 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드래곤 코스터]

레고 캐슬에 있는 나름 웅장한 모습의 청룡 열차입니다.

비록 거꾸로 회전하지는 않지만, 레고랜드에서 유일하게 캬~~ 악~~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대부분의 청룡 열차와 같이 실제로 타보면 의외로 빠르다는 장점과 즐길만하면 끝난다는 단점이 공존하는 놀이기구 되겠습니다.

드래곤-코스터
드래곤 코스터

 

[레고 닌자고 더 라이드]

레고 닌자고 월드에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탑승을 하게 되면 스테이지별로 다양한 상황이 나오고 내가 닌자가 되어 표창을 날려서 적을 무찔러야 하는 놀이기구입니다. 손바닥을 날리는 동작으로 쉬지 않고 표창을 날려야 하는데 실시간으로 점수가 표시되어 경쟁이 된다는 점, 그리고 나오는 곳에도 닌자들의 점수를 보여주어 형편없는 실력이 여실히 드러나는 점이 주목할 만한 놀이기구입니다.^^

레고-닌자고-더-라이드
레고 닌자고 더 라이드 점수판

 

[레고랜드 전망대]

레고랜드에 있으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전망대인데요. 올라가면 레고랜드 전체를 볼 수 있고 꼭대기에서 360도 회전하기 때문에 어디에 앉더라도 전체를 다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고랜드-전망대
레고랜드 전망대

 

올라가서 본 레고랜드의 모습은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지금까지 즐길만한 놀이기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레고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좋아하는 아이템이기에 어른이라도 레고를 좋아한다면 레고랜드 곳곳에 있는 레고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울 수 있을 겁니다.

 

우리나라에 유일한 레고로 만든 회전목마부터 한국의 주요 관광지 및 도시를 축소한 미니랜드(외국의 유명한 곳이 아닌 자국의 관광지 및 도시를 미니랜드로 만든 곳이 레고랜드 코리아가 유일하다는 설명을 들었습니다)까지, 특히나 미니랜드는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너무나도 사실적이고 인상적이었습니다.

 

 

다만 한여름에 가시게 된다면, 땡볕이 장난이 아니기 때문에 실외 놀이기구와 실내 놀이기구 + 4D 영화관 등으로 적절하게 동선을 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레스토랑을 비롯하여 기념품 샵, 하물며 화장실까지 실내라는 모든 실내는 상당히 시원하기에 땀 좀 식히시고 다시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화장실이 제일 시원한 것은 안 비밀~~~

 

레고랜드의 다른 이야기는 아래의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레고랜드 여름 물놀이장, 워터 메이즈에 대한 내용은 다음 블로그에서 알아보아요.

[레고랜드] 기다려요! 워터메이즈 (ft. 레고랜드 호텔에서 우선 예약)

 

[레고랜드] 기다려요! 워터메이즈 (ft. 레고랜드 호텔에서 우선 예약)

레고랜드의 신나는 여름 물놀이장인 워터 메이즈!!! 예약부터 즐거운 물놀이까지 더욱 쉽게 즐기는 모든 꿀팁을 한 곳에서 완벽하게 가져가실 수 있어요. 워터 메이즈는 여름 한정 이벤트 시설

ppogaegi.tistory.com

 

레고랜드 호텔 이용부터 혜택에 관한 내용은 다음 블로그에서 알아보아요.

[레고랜드] 리조트 호텔 이용 및 꼭 챙겨야 할 혜택 모음 (ft. 주차 & 발레파킹)

 

[레고랜드] 리조트 호텔 이용 및 꼭 챙겨야 할 혜택 모음 (ft. 주차 & 발레파킹)

춘천권에서 레고랜드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제외하면 숙소도 고려할 대상이 되는데요. 오늘은 레고랜드 호텔 숙박에 관한 내용과 숙박하게 되면 받을 수 있는 장점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pogaegi.tistory.com

 

 

온 가족 모두 레고랜드에서 행복한 추억 쌓으시길 바래요.^^

 

댓글